치킨집 사장님들의 고민 1순위 어떻게 광고를 해야 매출이 올라갈까?

배달앱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3종 다 쓰고 있고, 전단지 OO개월 동안 OO만장이나 뿌렸고… 자석 전단에 책자까지.... 매달 광고비만 100만원 넘게 쓰고 있는데…. 매출은 왜 안 오르지???

‘치킨집 운영하면서 제일 큰 고민이 무엇인가요?’

1위(63.0%) 어떻게 광고를 해야 매출이 올라갈까?

2위(17.8%) 인건비를 어떻게 충당할 수 있을까?

3위(11.0%) 브랜드(또는 업종)을 바꿀까?

4위(5.5%) 불만 고객을 어떻게 상대하는게 좋을까?

5위(2.7%) 기타

30일만에 월 매출 7백만원 UP! 치킨집 마케팅 비결

치킨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창업으로 성공하시는데 스모프치킨이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배달어플 등록부터 광고 지원

초기 셋팅부터 광고, 사후 관리까지 한번에!

배달어플 별점 평균 5.0점!
배달어플 맛집랭킹 등극!
최근 주문수 3000건 이상!

2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전단지 광고

소비자들에게 어필할수 있는 문구를 통해스모프치킨이라는 브랜드를 각인!

3 네이버 신규 등록지원

‘새로 오픈했어요’ 등록 열심히 장사하시느라 바쁘실테니 네이버 신규업체등록을 대신 해드립니다!
‘지도’ 등록 마케팅 오픈 전부터 네이버에 노출 될 수 있도록 등록해드립니다!

4 블로그/인스타/유튜브 홍보지원

SNS를 통한 소비자의 “구전(입소문)”은 최고의 홍보!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배달비율이 높은 치킨업종, 무분별한 홍보는 No! 높은 매출을 위해 철저하게 분석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아는 만큼 커지는 홍보의 힘 홍보=매출, 이만큼 홍보가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잘 아는 만큼 홍보의 힘은 더욱 커지게 되는 것도 꼭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정확한 타겟이 없는, 전략이 없는 홍보는 매출과 전혀 연결되지 않고 비용만 더 늘어나는 결과로 나타나게 됩니다.

높은 매출을 위한 똑똑한 홍보 배달전문점에 있어 가장 중요한 홍보, 똑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어느 업종이든 창업을 막 시작한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우리의 존재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기에 홍보비용에 대한 투자는 필요합니다. 여기서 본사의 전문적인 지원을 받아야 효율적으로 확실하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같은 돈을 쓰더라도 어떻게 홍보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고객의 “구전(입소문)”이 최고의 홍보 구전효과는 이론적으로도 검증되어있을 만큼 가장 확실한 효과를 자랑하지만 맛, 친절도, 분위기 등 많은 전제조건이 따라오는 마케팅 입니다. 스모프치키은 배달어플 중 하나인 “배달의민족”에서 오픈 첫 주 만에 맛집랭킹 1등에 선정되고, 한 달 만에 우수업소에 선정이 되는 등 맛과 서비스, 친절도 등 다양한 전제조건을 통과하고 구정에 성공했습니다. 고객의 “구전(입소문)”이 가장 확실한 홍보수단이며, 최고의 맛을 내야 “구전(입소문)”이 활성화됩니다.

구전효과를 위해 많은 고객들이 스모프를 찾아 수 있도록 초기 홍보를 확실하게 진행해야 하는 만큼 스모프치킨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은 물론 가맹점의 위치, 시장분석 등 각 가맹점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 수단을 제시하여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만큼 스모프치킨 가맹점주님들은 “꽃길”만 걸으십시오!

이제 배달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주52시간제외 회식문화 감소, 1인가구 증가, 배달문화의 확산으로 배달매출은 점주에게는 놓쳐서는 안 되는 추가 매출 발생 기회입니다.

과거에는 홍보 전단지에 의존하였지만 요즘에는 배달의민족 등 각종 배달어플과 SNS를 섭렵하셔야 고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모프치킨에서는 해당 가맹점 상권분석 및 경쟁사파악을 통해서 효과적인 배달 홍보 전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음식을 먹어보지 않은 고객은 장차 우리 고객이 될 수 있지만 배달지연, 요청사항 무시 등으로 실망한 고객은 경쟁사의 고객이 됩니다.”

과도한 주문건수에 집착하지 않고 차근차근 늘려가는 방안을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

대전의 명물 중앙시장

중앙시장의 명물 스모프치킨

많은 유명 연예인과 유튜버들도 찾아와서 먹어봤다는 대전의 명물 스모프치킨

준비된 본사 서포트

대형 가맹본사의 가맹점이 인기가 많은 이유! 그만큼 탄탄한 본사와 그에 맞는 지원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탄탄한 본사가 있어야 가맹점도 탄탄해집니다. 모든 것을 걸고 준비하는 창업, 독창적인 브랜드가 아닌 프랜차이즈로 진행하는 이유는 매출상승전략에 있어 경영전문가의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맹점 별 데이터베이스 분석 각 가맹점마다 다른 상황인 주변상권, 시장과 함께 고객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해당가맹점에 최적화된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배달어플 (배달의민족,요기요,네이버)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다양한 배달어플이 만들어지고, 이로 인해 배달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제 구매자들이 배달리뷰를 솔직하게 작성하는 장점으로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 리뷰는 구전과도 비슷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배달 어플을 활용하는 마케팅도 중요합니다.

SNS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유튜브) 온라인 시대인 지금, 1인 가구의 대부분인 2030세대들은 온라인을 많이 활용하고 있으며, SNS의 등장으로 온라인에 대한 중요도 또한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스모프치킨에서는 각종 SNS를 활용해 프로모션 등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가맹점의 홍보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출보다 더 중요한 수익

나에게 실제로 들어오는 수익이 매출보다 더 중요합니다!

치킨업종의 수익에 큰 비율을 차지하는 원가 매출은 높지만 매출대비 수익이 너무 낮다면 원가를 체크하셔야 합니다.

동종업계 대비 가장 많은 수익을 발생하는 스모프치킨 두 눈으로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1인 가구의 증가! 스마트폰의 일상화! 배달앱 인기!

“음식배달시장”은 계속 성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업계가 추산하는 음식배달 시장은 약 15조원 규모로 이중 배달앱으로 발생하는 비율은 약30%, 약4조5천억원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2013년 3,647억원과 비교해 10배 넘게 성장한 수치이지만 각종 조사기관에서는 수년 내 10조원 이상으로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스모프치킨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주 연령층대인 2030세대를 위한 ‘1인반반세트’, ‘치킨3가지맛/6가지맛’ 등을 판매하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배달앱과 SNS 위주의 홍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상황인 치킨 창업시장

치킨 창업시장은 현재도 과포화상태이며, 지금도 수십 개의 치킨창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한 보장” 입니다. 전 재산을 투자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걸고 시작하는 창업이기에 브랜드의 탄탄함과 전문가의 유무를 더 찬찬히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30년 치킨전문 브랜드가 함께하는 스모프치킨이 확실하게 보장해드립니다.

가장 많은 수익 발생

치킨업종 수익에서 가장 중요한 메뉴별 원가! 원가가 높다면 매출이 높아도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모프치킨에서는 평균 마리당 7천원의 수익으로 동종업계 대비 가장 높은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어 낮은 원가로 가맹점주님들께 확실하게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현장 밀착지원 & 교육

가장 어려운 “처음”, 이 “처음”을 스모프치킨 본사가 함께 합니다. 슈퍼바이저가 직접 가맹점주님의 매장으로 나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해 밀착지원하고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가맹점주님들의 매장 운영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집중선택 홍보지원

장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홍보, 홍보를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한 “대상” 설정입니다. 무분별한 홍보는 비용만 높아지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스모프치킨에서는 지역상권분석을 통해서 집중하여 홍보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홍보비용으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누리실 수 있도록 확실하게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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